휴먼컬쳐아리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문화기획, 전시,공연,출판,프로그램 및 컨텐츠 개발
 
작성일 : 18-04-11 16:26
'출판교육문화뉴스' 창간 기자모집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216  
안녕하십니까?

  "출판교육뉴스" 창간


 온라인 시대에 디지털 출판 산업이 불가피하다. 아날로그 출판을 유지하고 있는 출판사들의 위기는 갈수록 높아가고 있다. 한 때 지식의 창구로 불리던 책은 이제 디지털 미디어에 밀려 기능을 잃어가고, 전자책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. 이뿐만이 아니다. 모든 인쇄물은 종이에서 전자콘텐츠로 갈아타고, 국내 뉴스페이퍼사는 하나 둘 석양을 향해 지고 있다. 이때 온라인 “출판교육문화 뉴스”가 창간된다.
본 미디어의 필요성은 출판문화산업의 주종을 이루던 종이에서 디지털 출판물 홍보와 광고의 장을 마련하고자 출판 및 교육산업을 대변한다. 
“출판교육문화뉴스”는 시대에 맞추어 출판사 홍보의 메카로 누구나 쉽게 접근, 자사의 뉴스 직접 만들어 홍보 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담당한다.
 세계는 이제 출판하향 산업을 맞고 있다.
  인류를 지탱하는 힘의 정체는 출판과 교육산업에 있다. 이에 침체 위기를 딛고, 새로운 성장세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.
교육과 독서인구를 위한 빠른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는 매체로 시사에서 오락, 광고 등을 책임지는 언론사로 탄생 할 것을 약속한다.
 
 이에 본 뉴스사는 출판사 중심으로 기사를 생산할 주역을 모집한다. 자세한 내용은 인터뷰를 통해 선발된다.

 주 독자는 교육출판문화산업 관련 기사나 이슈를 독자에게 신속, 정확히 알리는 방식이다. 누구나 가볍게 자신의 의견과 소리를 개진할 수 있다. 또한 출판에 관심 있는 독자나 관계자는 24시간 개방되어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활용, 자사의 발전과 출판 산업에 이바지 할 수 있다. 
본 방식은 출판산업을 이끌 인쇄, 출판, 서점, 독자, 교육 등 다양한 뉴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, 자율적인 기자를 모집한다.

마      감 : 2018. 5. 25.
취재기자 : 00명
지방기자 : 00명(전국재택)
제출서류 : 이력서